중보기도

중보기도제목(6/8/2021)

Author
중보지기
Date
2021-06-09 01:24
Views
142

교회를 위한 기도

-2021년 '하늘에 열린 문(계4:1)'의 주제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귀한 복음 위에 견고히 세우지는 복음의 공동체가 되게 하여주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증인의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담임 목사님과 교회 리더십들에게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을 주시며 맡겨주신 사역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팬데믹 상황 가운데 온라인과 실내대면로 드리는 각 처소의 예배 가운데 성령의 교통하심이 있게 하여 주시고, 모두가 한 마음과 한 뜻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 공동체, 말씀 공동체 되게 하옵소서.

-교회 일꾼을 세우는 일에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은혜가 있게 하여 주시고, 충성된  교회 일꾼들이 세워질 수 있도록 이 모든 과정 가운데 함께 하옵소서.

-TWC 바이블아카데미 견고한 기초2(신약) 시간을 통해 하나님을 아는 지식과 하나님을 닮아가는 성품이 더욱 풍성하게 하여 주옵소서.  (강사 신웅길 목사와 준비하는 손길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환란 중에 있는 성도들에게 위로와 소망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셔서  힘든 시간들을 주의 은혜로 잘 이기게 하옵시고, 특별히 확진되어 치료 중에 있는 성도들에게 치유와 회복의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라지고 모든 확진자들이 잘 치료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백신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이 질병이 속히 사라질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팬데믹 상황 속에서 온 세상이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를 깨닫고 회개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서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이 땅, 미국에 하나님의 주권이 나타나고 정치, 경제, 문화 모든 영역에서 성경적 가치관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한국에 부흥의 불씨가 살아나게 하여주시고, 한국교회와 성도가 빛과 소금이 되게 하옵소서.

선교와 다음 세대를 위한 기도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선교사들에게 지혜와 용기를 주시고 복음의 일꾼으로 충성되게 하옵소서.

-현지 지도자들과 성도들이 말씀과 기도 안에서 잘 양육받고 훈련되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다음 세대들에게 믿음의 유산을 남기는 교회와 가정되게 하여 주시고, 신실한 주의 제자로 잘 양육하며 세우게 하여 주옵소서.

연약한 성도들을 위한 기도

-김정원 권사님:
현재 집에서 가료하며 재활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많은 호전이 있지만, 더욱 속히 잘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김카니 집사님:
녹내장으로 인한 시력저하가 심합니다. 좋은 치료법을 찾아 시력에 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기도해주세요.

-신정옥 집사님:
지치지 않고 계속 기도하며  믿음 안에서 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회복의 길이 열릴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남민자 권사님:
매주 디스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잘 치료받고 건강해 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김원자 권사님:
육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또 권사님을 케어하시는 김명환 장로님도 지치지 않도록 두 분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박교영 권사님:
6월 9일은 담당(암) 닥터를 만나 결과와 향후 치료일정에 대해서 듣습니다. 건강을 잘 유지하며 완전하게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박혜정 권사님:
숨을 잘 못 쉬며 잠도 잘 못  자고 있었습니다. 현재 몇 가지 검사결과는 특별한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이제 코 내시경 검사와 천식전문의 진료 만 남아 있는데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잠은 약을 의지해서 조금 만 자고 있지만, 식욕이 돌아오고 있어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아들 재천형제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어깨 수술을 해야 하는데, 여전히 의료진을 찾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들이 주의 은혜 가운데 순탄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문순 권사님:
수술한 오른쪽 어깨에 염증이 생겨서 정형외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물리치료를  잘 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벤 라이드 형제님(차혜경 집사님 둘째 사위):
뉴욕에 거주하며 대장암 4기로 항암치료 중 입니다. 주님을 영접하며 믿음 안에서 소망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송정수 권사님:
왼쪽 무릎 인공관절 수술 후 회복 중입니다. 잘 치료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김재숙 집사님:
항암(대장암)치료를 받으시고 현재 빅토빌 동생 집에서 요양 중 입니다. 잘 치료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김순덕 성도님(김경순 권사님 어머니):
재활치료 중이신데, 잘 치료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또한 주님을 영접하며 믿음 안에서 위로와 소망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필우 선교자님:
미스키토 지역 방문 후 그곳에서 현지인들의 노력으로  교회건물을 짓기로 작정하며 기도 중에 있습니다. 부족 마을에 교회가 세워져 지역 복음화에 구심점이 되도록, 부족 복음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계속해서 섬기는 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박현식 집사님:
'구안와사'가 와서 치료 중에 있습니다. 신경외과에서는 바이러스에 의한 안면 7번 말초 신경에 이상이 온 것으로 진단했습니다. 스테로이드 염증 치료제와 항 바이러스 약 처방을 받았고, 한방치료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담대한 믿음과 마음으로 잘 치료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얼마 전 교통사고로 물리치료를 받고 있는 아내인 이희숙집사님을 위해서도 계속 기도해주세요.

-송경자 권사님:
맹장제거 수술을 하시고 회복을 위해 양로병원으로 옮기셨습니다.  두려움과 걱정 없이 온전한 몸과 마음으로 치료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고아라자매(고정현 집사님):
고정현 집사님의 따님인 고아라자매(기혼, 38세)가 뇌하수체 선종병으로 호르몬치료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현재 생활에는 큰 지장은 없지만 치료에 큰 반응이 나타나지 않아 염려하고 있습니다. 심해지면 실명 가능성도 있고 불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나이도 있어 아기를 원하지만 완치되기 전에는 임신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치료에 효력이 생기고 속히 몸이 건강해 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이곳에 올려진 기도제목은 오픈하지 않습니다.

-긴급기도제목은 중보기도부장인 양노미집사님에게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