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

중보기도제목(7/20/2021)

Author
중보지기
Date
2021-07-21 00:44
Views
208

교회를 위한 기도

-2021년 '하늘에 열린 문(계4:1)'의 주제를 통해  교회가 더욱 복음의 공동체로, 성도가 더욱 믿음의 증인으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담임 목사님과 교회 리더십들에게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을 주시며 맡겨주신 사역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임직자 선출을 위한 임시 공동의회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게 하여 주옵소서.
일시: 8월 8일 (주일) 2부 예배 후

-실내대면예배와 각 처소에서 드리는 온라인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와 영광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일일 특별새벽 기도회를 통해 교회재개와 임직, 개인과 자녀를 위해 기도할 때, 하나님의 지혜와 마음이 임하게 하여 주옵소서. 일시:7월 31일(토) 오전 6시  *대면과 온라인으로 진행

-중고등부 여름 수련회를 통해 다음 세대인 학생들의 마음에 복음의 씨앗이 뿌리내리게 하옵소서.
강사인 다니엘 박 목사님과 준비하는 손길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일시: 7/25-28.

-환란 중에 있는 성도들에게 위로와 소망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시고,  힘든 시간들을 주의 은혜로 잘 이기게 하옵소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라지고 모든 확진자들이 잘 치료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백신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질병이 속히 사라질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팬데믹 상황 속에서 온 세상이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를 깨닫고, 회개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미국과 한국에 성경적 가치관과 복음의 열매가 맺히게 하시고, 교회와 성도가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선교와 다음 세대를 위한 기도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선교사들에게 지혜와 용기를 주시고 복음의 일꾼으로 충성되게 하옵소서.

-현지 지도자들과 성도들이 말씀과 기도 안에서 잘 양육받고 훈련되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다음 세대에 믿음의 유산을 남기는 교회와 가정되게 하여 주시고, 신실한 주의 제자로 잘 양육받게 하여 주옵소서.

-홍원원선교사님의 네팔의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1)네팔을 위하여: 네팔의 토질상 우기철에는 산사태로 인한 인명피해가 많습니다. 올해도 많은 피해와 사망자가 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현장에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피해가 없고 피해 수습이 잘 되도록, 이러한 상황에서 우상숭배에 빠지지 않고, 오히려 전도의 길이 열려지도록 기도해주세요. 머히단과 재봉반 자매들이 믿음의 터 위에 견고히 세워지도록 기도해주세요.
2)선교사를 위하여: 주님이 허락하신 열정을 머리로 누르지 않고 성실함과 담대함으로 사명을 이루어낼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미국에 혼자 있는 딸(정환히)의 영육을 건강하게 지켜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편(정하룡)은 녹내장 수술 후에도 안압이 안 잡혀서 치료 중 입니다. 네팔에 돌아가기 전에 회복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연약한 성도들을 위한 기도

-김정원 권사님: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재활치료를 받고  잘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김카니 집사님:
녹내장으로 인한 시력저하가 심해 계속 치료 중 입니다. 잘 치료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신정옥 집사님:
지치지 않고 계속 기도하며  믿음 안에서 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회복의 길이 열릴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남민자 권사님:
매주 디스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잘 치료받고 건강해 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김원자 권사님:
육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또한 권사님을 케어하시는 김명환 장로님도 지치지 않도록 두 분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박교영 권사님:
암이  재발되지 않고 건강을 잘 유지 할 수 있도록, 새로운 거처에서 생활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해주세요.

-박혜정 권사님:
지난 번 검사결과 아무 이상 없이 좋은 결과가 나왔지만, 생활에 어려움을 줄 만큼 아직 질환이 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현재 나타나는 질환들이 잘 치료받고 건강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수술일정을 기다리는 아들(재천형제)을 위해서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함께 기도해주세요.

-이문순 권사님:
계속해서 수술한 오른쪽 어깨의 물리치료를  잘 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벤 라이드 형제님(차혜경 집사님 둘째 사위):
뉴욕에 거주하며 대장암 4기로 현재 키모를 마치고 9월에 수술예정입니다. 수술날짜가 잡히고 잘 수술, 회복될 수 있도록 또한  주님을 영접하며 믿음 안에서 소망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송정수 권사님:
왼쪽 무릎 인공관절 수술 후  양로재활센터에 계시다 퇴원하였습니다. 현재는 집에서 요양 중 입니다. 잘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김재숙 집사님:
항암(대장암)치료를 받으시고 현재 빅토빌 동생 집에서 요양 중 입니다. 잘 치료받고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김순덕 님(김경순 권사님 어머니):
재활치료 중 이셨던 김순덕 님(92세)의 회복이 쉽지 않아서  따님인 김경순 권사님께서 7월에 한국에 갑니다. 식사가 어려워 음식을 드시지 못하고 거동도 힘든 상태입니다. 아직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믿음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번에 김경순 권사님께서 복음을 전할 때에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전도할 때에 성령께서 그 마음을 열어주시고 믿음의 선물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아직 다른 형제분들이 예수님을 믿지 않는 상황 가운데 반대와 저항이 심합니다. 담대함과 소망을 가지고 복음을  잘 전할 수 있도록 김경순 권사님을 위해서 주시며 , 믿지 않는 다른 가족들도 복음을 들을 때에 그 마음에 변화가 있도록,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며 함께 기도해 주세요.

-이필우 선교자님(이희숙 집사님 동생):
건강검진을 위해 약 열흘 간의 체류일정으로 7/20 미국에 오는데, 올바른 진단과 처방을 받고 복음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먼저 미국에 들어와 건강을 체크 중인 가족들에게도 회복와 안식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선교사님 가정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계속해서 니카라과의 미스키토 지역을 위한 선교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박현식 집사님:
구안와사로 계속 치료 중입니다. 온전히 회복될 수 있도록, 또한 교통사고로 물리치료를 받고 있는 이희숙 집사님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세요.

-송경자 권사님:
맹장제거 수술을 하신 후 따님 집에서 회복 중에  계십니다. 잘 식사하시고 움직일 수 있도록  또한 권사님의 마음에 지혜와 소망을 주셔서  더욱 하나님 바라보며 힘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고아라자매(고정현 집사님):
고정현 집사님의 따님인 고아라자매(기혼, 38세)가 뇌하수체 선종병으로 호르몬치료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현재 생활에는 큰 지장은 없지만 치료에 큰 반응이 나타나지 않아 염려하고 있습니다. 심해지면 실명 가능성도 있고 불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나이도 있어 아기를 원하지만 완치되기 전에는 임신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치료에 효력이 생기고 속히 몸이 건강해 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이곳에 올려진 기도제목은 오픈하지 않습니다.

-긴급기도제목은 중보기도부장인 양노미집사님에게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