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할렐루야 교회 입당 예배

Author
한길지기
Date
2016-10-18 10:34
Views
944
1

그동안 강건하셨는지요? 주님의 이름으로 이름으로 평안을 전합니다.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그동안 할렐루야 교회 예배당을 위해 오랫동안 기도해 주신 덕분으로 오는 10 월 22 일 입당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도저히 불가능해 보였던 보였던 예배당 구입이 극적인 극적인 하나님의 기적으로 현 건물을 구입하여 만 2년의 리모델링으로 현재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많은 공정이 남았지만, 예배와 교육과 친교를 가지기에 아무런 부족함이 없는 훌륭한 예배당이 되었습니다 .
2년의 시간 이 소요된 것은 재정적인 이유도 있지만 , 가능한 한 우리의 힘으로 짓고 싶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숙련가가 아니어서 시행착오와 갈등도 많았지만 그래도 모두 성실한 마음으로 주님의 교회를 아름답게 지으려고 노력했습니다.
3

저와 자주 싸우면서도열심히 수고한 김루스란 집사님 , 발렌틴 , 천사샤, 꼴랴, 장보봐, 빅토르, 알료샤 형제들에게 모든 공로를 돌립니다 .
구 교회 예배당은 도시 한 편에 있는 셉첸카 공원 안에 숨겨져(?) 있었지만 , 새로운 예배당은 모든 오데사 시민들이 쳐다볼 수 있는 장소에 우뚝 세워져 있습 니다. 앞으로 주님께서 할렐루야 교회를 어떻게 사용하실 지 벌써 마음이 설레입니다. 이 모든 것은 사랑하는 동역자님 과 교회의 기도의 힘임을 다시 고백하고 감사드리며 주님께 영광을 드립니다 .

2
4

입당 감사 예배에 참석하셔서 함께 기쁨을 나누기를 간절히 바라지만 , 너무 먼 길이어서 어떻게 감히 말씀드리기가 주저 되었습니다. 비록 함께 하지 못하지만 할렐루야 교회 성도와 함께 기쁨을 나누기 소원하며.
우크라이나에 복음의 빛을 비추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주님께서 모든 영광을 홀로 받아 주옵소서!

늘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시길 간절히 바라며 우크라이나에서 정한규 김혜경 선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