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홍원오 선교사)
- 한 영혼을 품고 떠나왔습니다. 만나게 하신 귀한 영혼인 ‘사걸’ 이가 한국의 목원신학대학교에 입학허가를 받아서 너무 기쁩니다. 비자 문제로 가을 학기에 등록을 하고 공부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순조롭게 필요한 재정과 비자가 해결되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하실 줄 믿으며 감사함으로 기도올립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 산마을 한글공부를 가르치며 만난 ‘어지따’는 현재 한국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농장에서 일을 하며 농장근처 교회에서 숙식을 하고 있는데, 믿음의 뿌리가 올바르게잘 내리도록 은혜를 간구합니다. 어지따가 주 안에서 반듯하게 설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올해도 장학사역을 기도로 준비합니다. 지금 네팔은 배움의 도움이 꼭 필요한 시기인만큼, 주님이 하시고자 하는 방법을 제가 잘 따라 갈 수있도록 지혜를 주시고 동역자를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딸 (정환히) 이 미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유난히 아빠에 대한 그리움이 커서 힘들어 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직장과 미국생활이 주 안에서 희망차게 하시고 믿음의 팀을 만나길 간구합니다.
*태국 (서문주 선교사)
- 하나님께서 미술치료 상담작업이 필요한 청년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해주세요.
- 찌압교수가 대학에서 많은 시간을 강의하면서, 신학공부도 잘 감당할 수 있는 체력도 주시고 배움의 기쁨을 더하게 기도해주세요. 겸손하고 깨끗한 그릇이 되어 주님께서 쓰시기에 합당한 사역자로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 렉 자매의 사역을 미술치료로 잘 협력할 수 있도록 지혜를 주시기를 기도해주세요.
- 세워진 사역자들을 계속 돌보는 사역에도 지혜를 주시기를 기도해주세요.
*멕시코 오하까 (이길로/김진실 선교사)
- 저희 8명의 목사들이 사도행전 20장 28절, “여러분은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 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그들 가운데 여러분을 감독자로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보살피게 하셨느니라” 라는 말씀을 붙들고 맡겨주신 양떼를 잘 보살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자녀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지켜주심 가운데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자라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루이스 목사와 그 가정이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며 나아가는 귀한 사명자의 가정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하까에 있는 다음 세대 아이들이 하나님을 만나는 은혜가 있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우크라이나 (정한규/김혜경 선교사)
- 우크라이나 전쟁이 하루 속히 종식되고 흩어진 성도님들이 다시 모여 함께 예배드릴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니꼴라이브 현지인 목회자를 위한 재교육이 원활하게 잘 진행되며 11개 교회의 목회자 들과 연합이 잘 이루어지도록 기도해주세요.
- 할렐루야 교회에 디모데와 같은 리더쉽이 세워져서 사역 이양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도 록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저희 부부가 영육간에 강건하여 남은 사역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탄자니아 (박상우 선교사)
- 새로 시작하는 메세라니 미션센터 사역에 현지 목사님들과 함께 교회가 자립하며, 그 지역을 성역화 할 수 있도록
- 이사야 목사님(메세라니 장로교회)과 크리스토퍼 목사님(로렐라 장로교회), 죠수아 전도사(교회 개척준비)의 영적능력과 지도력을 통해 지역복음화가 가속되도록
- 레인보우 유치원의 두 분의 선생님과 55명의 학생들이 건강하게 말씀가운데 잘 교육받을 수 있도록
- 봉제 기술학교의 질적향상과 재정자립을 위해
- 말씀사역
- 말씀읽기에 동참하고 있는(키고마- 84개, 무완자-큄바지역 37개 )교회가 말씀으로 무장하여 어떤 이단에도 흔들리지 않는 건강한 교회로 잘 성장해 가도록
- 현지교회와 중학교에서 말씀사역이 잘 진행되기 위하여 현지교회 목사님과 신실한 기독교사 동역자를 붙여주소서.
- 부족 분인 바이블타임 8개월 치(스와힐리어 6개월, 영어 2개월) 인쇄비용, 전도용 복음서 10,000 권 인쇄비용 모금이 잘 되도록.
- 두 딸 (지희, 지나) 의 믿음의 배우자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부부가 늘 말씀으로 순종하며, 성령으로 나아가도록, 영육강건으로 건강한 사역과 삶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케냐 (이종도/김경숙 선교사)
- 2023 – 2024 까지 휴교를 하였던 Bridgeworld 신학교는 2025년도에 다시 문을 열게 됩니다. 지금 신입생들을 모집 중에 있으며 변화된 세계의 선교 환경 속에서 귀한 사명을 감당하는 신학교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Ukunda Bright Angels Academy 에 중,고등학교 설립을 위하여2027년 까지 완공을 하기 위하여 기도하며 준비 중에 있습니다. 좋은 중고등학교가 세워져 귀하게 사용되는 미션스쿨이 될 수 있도록
- BAAIM (Bridgeworld Alliance of the African Independent Churches and Missions):
지난 약 20년동안 우리 신학교를 졸업하고 사역의 일선에서 수고하는 사역자들을 위하여 연합사역을 시작하기 위하여 준비 중에 있습니다. 지금 Task Force 팀을 만들어 준비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좋은 연합체가 형성이 되어 아프리카에서 하나님나라의 복음사역을 위하여 복된 공동체가 될 수 있기를 위하여 기도하여 주십시요.
*멕시코 오호 데 아구아 (장차진/힐베르토 목사)
- 세례를 받은 성도들이 교회의 좋은 일꾼으로 세워 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새로 나온 성도들 가운데 정식 회원이 되도록 허입을 했는데, 세계 교인과 영입교인들이 하나가 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도록 기도해 주세요.
- 첫 장례 위로 예배를 드렸는데 로시 자매의 가정에 하나님의 위로가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마약과 강력 범죄가 종식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팬데믹 이후 많은 교회들이 부흥하고 있습니다. 교회가 견고히 서 가도록, 또 믿음으로 승리하는 성도가 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1월 둘째 주에 장학 예배를 통하여 총35명에게 장학금 전달 되었는데, 아이들이 믿음으로 공부에 열중하도록 기도해주세요.
- 힐베르또 목사님의 둘째 아들 이사이의 심장을 하나님께서 회복시켜주시고, 사모님도 복막염 수술 이후에 후유증으로 많이 힘들어 하시는데, 건강이 회복됨으로 하나님의 살아계심이 드러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힐베르토 목사님의 영혼들을 향한 귀한 섬김을 통하여 주님의 복음이 전파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