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부터 교회를 전면 재개하여 함께 모일 수 있어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아직 모든 사역이 정상화 된 것은 아니지만, 이제 굳은 몸에 기지개를 펴고 유연하고 역동성 있게 새 시대를 맞이해야 하겠습니다.


봉사부 식사
우선 오늘부터 전체 교인들의 식사가 시작됩니다. 그 동안 식사 교제를 나눌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늘부터 모든 분들께 점심 식사를 serving 합니다. 지하 식당은 아직 방역 준비가 안 되었다고 판단되어 야외 페티오에서 식사를 진행합니다. 젊은 분들은 식사를 가지고 조금 흩어져서 교제 나눠주시고, 테이블은 연세 많으신 분들이 먼저 앉도록 배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우리교회 봉사부는 100% 발런티어로 이루어집니다. 식사인원이 늘어나면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작은 도움이라도 봉사부 섬김에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2 주차장 (한미은행. 3737 W. Olympic Blvd.)
우리교회는 100대 정도 주차 할 수 있는 주차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면예배가 전면적으로 시작하면서 주차 공간이 부족해짐으로 P2(한미은행) 주차장을 렌트하였습니다. 간지에 나간 안내를 잘 참고하시고 협조 부탁드립니다. 저는 건강하신 성도님들 모두 P2 주차장을 먼저 방문하여 채워 주시면 좋겠습니다. 무슨 일이든 처음이 어렵습니다. 몇 차례만 P2에 주차하시며 습관을 들이면 금방 익숙해질 것입니다. 교회를 사랑하고 성도를 섬기는 작은 배려로 10분정도 더 일찍 서둘러 P2에 주차하시고, 셔틀을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활한 운영을 위해서 셔틀을 운전해주실 봉사자들이 필요합니다. 주일에 약30분정도만 봉사해 주셔도 큰 도움이 됩니다. 운전면허만 있으시면 누구든 섬기실 수 있는 자리입니다.


수요예배
지난 팬데믹으로 모이지 못했던 수요예배를 4월 20일부터 재개합니다. 저녁 7시에 함께 모여서 말씀을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당회는 수요 예배를 공예배로 여기고 참석을 의무화 하고 있습니다. 바라기는 한길의 직분자들은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하여서 하나님을 아는 지식과 영성을 쌓아가는 시간되길 바랍니다.
그 외에 시작하는 각 부서와 구역의 대면 모임에 안전과 은혜가 충만하시길 빕니다.